loading...

HOME학회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미래유아교육학회 소식
작성자: 작업관리자 | 작성일: 2008.08.09 | 조회수: 735
미래유아교육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세요




30도가 넘는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더운여름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요




미래유아교육학회에서 회원님들께 몇가지 안내할 사항이 있어서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006, 2007, 2008년도 미래유아교육학회 연회비를 미납하신 회원님들께 납부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학회는 회원님들의 연회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체국 012260-01-001020 계좌로 연회비 3만원을 부탁드립니다.




미래유아교육학회에서는 3년동안 연회비 납부가 없으시면 자동 탈퇴처리가 되오니 이점 유의하셔서 미납된 해의 연회비를 함께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미래유아교육학회 홈페이지에서 운영되고 있는 “회원동정” 란에 회원님들께서 미래유아교육학회 회원과 함께 공유할 소식이 있으시면 편집부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상으로 회원님들의 다양한 소식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세 번째, 미래유아교육학회 홈페이지의 “학계동정”란의 업데이트를 위해 회원님들께서 유아교육, 보육, 아동복지와 관련된 전반적인 학계 동정을 편집부로 알려주시면 학계동정란을 통해 미래학회 회원님들께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실수 있을 것입니다.




아울러, 저희 학회 회장님께서 KMS(한국몬테소리협회)를 만드시고 매주 1회씩 유아교육 전반과 관련된 칼럼을 올리고 있습니다. KMS에 관하여 더 알고자 하시거나 회장님의 칼럼을 읽으시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KMS 홈페이지 주소에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KMS는 한국에서 최초로 교육과학부가 인정한 국제적 수준의 몬테소리 전문가를 양성하는 사단 법인으로 AMI, 미국의 AMS, 네델란드의 NMV와 동등한 수준의 국제적 몬테소리 자격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KMS의 홈페이지 주소는 www.ikms.or.kr 혹은 www.ekms.or.kr입니다. 많은 유익한 정보가 제공되고 있으니 바쁘시더라도, 한번 들리어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하시면 회원 가입을 하시는 것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더운 여름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희 학회에 여러 가지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래유아교육학회

편집간사 변혜원 드림.